home   sitemap   contact us   English
 
  IR> 경영정보> CEO인사말
 
 
존경하는 주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08년 무자년을 맞이하여 댁내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보내주신 주주님들의 성원과 격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돌이켜 보면 2007년도는 대내외적인 많은 사업환경의 급변으로 인하여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한 해가 아니였나 생각됩니다.

임직원 모두가 주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였으나, 계획된 사업의 지연등 예상하지 못했던 환경변화에 대한 대응력 부족으로 목표로 했던 사업계획을 달성치 못하는 미진한 경영실적을 올리게 되었음을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가운데서도 전자전 사업분야는 함정용 방향탐지장치에 이어 항공용 방향탐지 장치의 수주를 획득 하였으며, 군 위성통신 사업에도 참여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민수제품의 성공적인 개발과 신규 개발사업에의 참여 등 향후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기반을 다지게 되어, 매출 및 이익 성장 부진에 대한 실망감을 조금이나마 해소할 수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우리 빅텍의 모든 임직원은 지난 한해의 부진을 거울삼아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하여 지속적인 성장동력 발굴과 함께 이를 통한 매출 및 이익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을 주주님들께 약속 드립니다.

이제는 과거의 실적부진에 연연애 하지 않고 미래의 성장비전 제시를 통한 주주님들과의 공감대 형성으로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힘을 얻고자 합니다.

올 한해도 지속적인 연구개발 활동 강화를 통한 기술자립과 신제품 개발, 원가절감등의 노력을 통하여 경영효율을 극대화하는 한 해로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저희 빅텍에 보내주신 정성어린 관심과 격려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금년 한 해도 저희 임직원 모두는 새로운 도약을 위한 내실 있는 경영을 통하여 주주님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끝으로 모든 주주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충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